본문 바로가기

다이어트

남녀 체지방별 몸매는 어떻게 될까?

 

근육량도 중요하지만

 

체지방이 어느정도인가에 따라서

 

몸매가 틀려집니다.

 

여러분들의 체지방은 어느정도인가요?

 

저는 집에서 매일 인바디를 체크하는데

 

25% 정도로 경도비만에 속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위 사진들보다 실제로는 더 안좋다고 볼수있겠네요

 

25% 체지방이지만 위 사진으로만 보면

 

30%대 몸매입니다 ㅋㅋㅋㅋ

 

슬프네요 ㅠㅠ

 

 

 

 

 

남자보다 체지방이 좀 더 많다는

 

여자분들은 어떨까요?

 

저의 개인적인 취향일지도 모르겠지만

 

아마 대부분의 남자들은

 

아래 사진중에서는 35%선까지는

 

괜찮은 몸매라고 생각할듯합니다.

 

오히려 너무 마른거보다는요 ㅎ

 

 

 

 

위 사진들은 그저 참고용으로만 보시구요

 

무엇보다 열심히 운동하고

 

과식하지 말고해서

 

체지방을 줄여나가도록 하자구요 ^